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ogle+ 소셜 서비스, 일단 지켜보기로...
    2011. 8. 31. comments

    google+에 가입하였다. 회사 동료분께서 초대장을 보내주신것도 있고 웹에서 뉴스 기사글을 보다가 우연히 가입을 하게 되었다.




    무언가 특별한게 있겠지 하는 느낌으로 가입을 했지만, 사실 소셜 서비스의 페이스북에는 못따라가는 느낌이다.

    약 20분정도 둘러본 결과, 

    깔끔하다. 하지만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했을 때 혹은 현재를 생각하면, 해당 서비스를 심심하게 보내지 않도록 타 서비스의 아이디를 기반으로 친구를 등록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렇게 친구들이 등록되고 좀 지나다 보니, 그룹으로 대화할 수 있는 공간, 페이지를 만들어 공유 할수 있는 공간, 게임 등의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주었다.

    구글의 크롬OS를 완성시켜주는 하나의 부품같은 역할이 될꺼 같은 생각이 문득 들었다. 

    결론적으로 지금은 만족하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당분간 지켜볼만한 가치 있는 서비스임은 확실하다. 그때까지 잠시 loc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